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서구 대형 카페 루나루이스

by 은빛희정 2024. 5. 30.
반응형

 

1. 달서구 대형 카페 루나루이스?

달서구에 주차장이 이렇게나 넓은 카페가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카페에는 여자들만이 오는 곳이 아니라 남자분들 즉 아저씨들도 많이 오십니다. 예전의 남자들은 술집에 가는 반면 요즘 남자들은 카페에 자주 옵니다. 카페에는 커피만 있는 게 아니라 각종 음료도 많기 때문입니다. 어떤 곳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맥주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마다 디저트가 많아서 그리고 소파 자리가 편해서 남자분들도 카페에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아바타 단지기 많은 곳인데 주차장까지 넓은 달서구 대형카페 루나루이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 인테리어

주차장은 매장 앞에도 잇고 안쪽으로도 있어야 아파트 단지 내에 이 정도의 주차장이라면 정말 큰 대형 카페입니다.

내부도 대형카페같이 엄청 넒어요.

인테리어로 곳곳에 이렇게 큰 곰인형이 있어요. 

그리고 1층에는 주방과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좌석이 정말 다양합니다 마주 보고 앉는 자리와 나란히 같이 앉을 수 있는 지라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넓어 보이시죠

2층에도 곰인형이 있어요.

6명이서 앉을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3. 주문 메뉴

망고스무디와 청포도 타르트 대파빵을 먹었어요. 대파방은 생각보다  맛있어요. 그리고 망고 스무디 그리고 타르트인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대파빵 속이 보이시나요~

 

 

 

 

 

4. 그 외

스티커가 있는 저부분은 화장실인데요. 화장실에도 인형이 있어요.

이렇게요.

계단을 올라오면 무릎담요와 물 종이컵이 있어요

저는 이곳이 또 다른 문인가 싶었는데 그것은 아니고 이곳은 그냥 포토존인 것 같아요.

이 아파트가 예전에 현대백조 아파트였대요. 재개발이 된 것 같아요. 저는 버스를 타고 이곳에 오게 되었는데요. 버스정류장 이름이 현대백조아파트 앞이라고 해서 저는 그 백조 아파트를 함 참 동안 찾았습니다. ㄴㅇㅂ 지도에서 찾는 위치를 보고 알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