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서성네거리점 히든오아시스

by 치즈할미꽃 2024. 3. 28.
반응형

 

서성네거리는 코로나 이후 처음 가본 곳이다.

예전에 이근 처에서 교회를 다닌 적이 있어서 이곳을 좀 아는 편이긴 한데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너무 많이 변해 있었다. 고층 아파트도 생겼다.

 

 

 

1. 위치정보

히든오아시스는 서성네거리모서리에 위치해 있다. 바로 앞에 횡단보도가 있을 만큼 모서리에 있었다. 나는 서문시장으로 와서 많이 걸었다. 중앙로역과 서문시장역 중간이 있는 것 같다. 내가 갔던 날은 비가 왔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운치는 있었다.

 

 

 

 

2. 내부 인테리어

멋졌다. 아늑하고 공간은 크지 않았지만 이 근처 카페 중에는 제일 예쁜 카페였다. 근처에 시장이 있어서 카페 찾을 일은 없지만 간혹 카페를 찾게 되는데 이곳이 좋을 것 같다. 단체석도 있고 4인자리 2인자리도 있었다. 카페인테 유일하게 떡볶이가 있어서 좋았다. 사실 체험단으로 갔는데 카페에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지원했는데 선정되어서 기뻤다.

 

 

 

3. 주문메뉴

체험권보다 많이 나와서 추가액은 더 줬다. 그래도 맛있었다. 커피와 크로플 그리고 핫도그 떡볶이까지 너무 좋았다.

떡볶이는 떡이 굵은 가락국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떡이 긴 게 아니고 가락국수 같은 떡이었다. 떡볶이에 핫도그도 있어서 간식으로도 좋을 것이고 커피와 같이 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