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생 할수 있는 일이 있다!! 정말? 궁금하다??

by 치즈할미꽃 2023. 9. 10.
반응형

 

 

 

 

 

 

 

이런 말이 돌고 있다. 10대는 철이 없고, 20대는 답이 없고, 30대는 집이 없고, 40대는 돈이 없고, 50대는 일이 없고, 60대는 낙이 없고, 70대는 이가 없고... 이런 말이 있다. 나는 지금 40대 중반이다 원래는 50대를 바라보는 나이인데 그 만 나이 때문에 중반으로 돌아왔다, 나는 원래 교육 쪽으로 일을 했었다. 그렇다고 학교교사는 아니고 학원강사였다. 것도 예체능. 그래서 요즘 학교에서 하는 방과 후 수업 때문에 나는 갈 곳을 잃었다. 정말 가르치는 것은 유아부터 성인 학생 어르신가지 다 해본 것 같다. 지금은 헬로드림이라는 부업을 하고 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다 열심히 해야 본전도 뽑고 환급도 받는다. 그렇다 헬로 드림은 본인만 열심히 하면 초기 가입비용을 다 뽑을 수 있다. 당장은 돈이 안된다. 정말 부업이라 생각하고 천천히 욕심 없이 시작해야 한다. 욕심부리는 순간 속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도 경쟁이기 때문에 잘 안 가려 쳐 주는 것 같다. 가입하기 전에는 추천인 자기로 적으면 다 가르쳐 줄것 처럼 말하는데 가입하면 끝인 것 같다. 그 사람들도 다 처음에 그렇게 겪었기 때문에 어쪌수 없는 것 같다. 다 경쟁이다. 친구사이에도 경쟁이 았듯 모든 것에는 다 경쟁이 있기 마련이다..이제 혼자잇어도 외롭지 않은 삶을 살아가려고 한다. 그러려면 돈도 있어야 하니 나는 헬로 드림을 통해서 틈틈이 용돈을 벌면서 블로그 공부도 할 것이다. 내 주위에 친구들 혹인 지인들은 귀찮고 어렵다고 안 한다. 이럴 때 열심히 해놔야죠.헬로드림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사진을 누르면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한번 가입해서 평생 할수있다면 이만큼 좋은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pc로 해야 해서 눈이 조금더 좋을때 시작하는 것이 좋다

 

https://open.kakao.com/o/sSoqydKf

 

재택부업추천

#핼로우드림 #안터넷부업 #인터넷알바 #재택부업문의

open.kakao.com

 

 

 

 

 

반응형